JMS 정명석 총재 설교 / 수요설교

정명석 총재 목사 수요 설교

JMS 정명석 총재 2007년 2월 21일 / 수요 설교

 


 

 

금주의 말씀은 야고보서 2장 26절,

“행함이 없는 믿음은 죽은 것이다. 하나님을 믿었어도 행치 않으면 어떤 사람의 육신이 죽듯이 그 믿음은 죽은 시체와 같다.”

그렇게 말씀했습니다.

 

다시 말하면 먹으려고 보약을 사 왔는데 먹지 않으면, 그 약은 시간이 가서 효과를 발휘하지 못하는 죽은 약이 되는 것과 똑같습니다.

 

사람이 하루에 다 실천할 수 없으니 날마다 실천하는 것입니다.

실천한 것은 얻어졌고 실천치 못한 것은 얻지 못했습니다. 실천했기 때문에 금같이 인생을 멋있게 보내면서 삽니다.

그러나 실천하지 않은 사람들은 은 같이, 금강석 같이 살지 못하고 그냥 나무 같이 사는 것입니다.

 

사람이 마음으로 행하면 마음이 발달하고 생각으로 하면 생각이 발달합니다.

그리고 손으로만 계속 무엇을 해 버릇하면 손이 발달이 많이 됩니다. 쓰는 대로 발달하는 것입니다.

몸으로 행하면 몸으로 보이는 세계로 우리가 발달합니다.

보이지 않는 세계인 마음으로 행하면 마음의 세계, 영의 세계가 자꾸 발달되는 것입니다.

 

행동하지 않으면 준 것도 결국 관리를 못 해서 썩혀 버립니다. 그러기 때문에 결국 행동해야 합니다.

성경의 창세기에서 계시록까지 행동한 자들을 보면 늘 뛴 모세, 여호수아, 그리고 다윗, 어떤 환란과 어려움이 있어도

끊임없이 뛰고 달렸던 그 찬란한 선조들의 모습을 쳐다보면서 우리도 그들과 같이 행동하기 바랍니다.

 

어떤 사람이 인생에 성공하는지 보니 행하는 사람이 성공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하나님께 영감을 받았을 때, 바로 행하는 것입니다. 그 영감은 하나님의 음성입니다.

이제 말씀으로 충격도 받고, 은혜도 받고 깨달음도 받고 뜨거움을 느꼈으니 실천함이 충만하길 기도합니다.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