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MS 정명석 총재 설교 / 수요설교

정명석 총재 목사 수요 설교

jms 정명석 총재 2007년 1월 10일 / 수요 설교

 


 

금주의 말씀은 이상의 세계, 이사야 11장 말씀에 나온 대로 “여호와의 신 곧 지혜와 총명의 신이요 모략과 재능의 신이요 지식과 여호와를 경외하는 신이 그 위에 강림하시면 지상에 이상세계가 일어난다.

하나님이 지상에다 천국을 이루신다. 양과 염소와 이리들이 서로 하나 되어서 이상세계를 이루듯이 사람들이 이상세계를 이루게 한다. 양 같은 성격,

이리 같은 성격들이 서로 이상세계를 이루게 한다.”라는 말씀입니다.

 

양과 염소들이 이상세계를 이룬다고 해서 양이 염소는 될 수 없고, 사자가 양이 될 수는 없습니다.

사자는 사자 생긴 대로 그대로 와서 잡아먹던 사자가 잡아먹지 않으면서 이상세계가 되는 것입니다.

동물들은 이상세계가 되려면 그렇게 해야 되겠지요? 그리고 호랑이가 토끼를 잡아먹었는데 잡아먹지 않고, 제가 풀을 먹든지 먹는 것을 다르게 바꾸는 것입니다.

그러면 이상세계가 될 것입니다. 양끼리 있어도 싸우면 지옥이고 염소끼리 있어도 싸우지 않으면 일단 천국으로 보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역사도 사람들을 바꿀 수는 없다는 것입니다.

여자를 남자 되게 만들 수도 없고, 남자를 여자 되게 만들어서 이상세계를 이룰 수도 없는 것입니다.

사람의 개성은 그대로 놔두고 모양도 형태도 놔두고 무엇을 바꾸는가 하면 정신을 바꾸어라. 마음을 바꾸어라. 착한 마음으로 바꾸어라. 남을 해하는 마음을,

시기하는 마음을 바꾸어라. 도둑질 하지 말아라. 그리고 형제를 미워하는 자는 미워하지 말아라. 사랑하라. 간음하지 말라. 그리고 이성의 타락하면서 살지 말아라.

불법, 불의를 행하면서 살지 말아라. 이렇게 바꿔야만 이상세계를 이루는 것입니다.

 

모두 틀을 바꿀 필요가 없고 사상과 정신 그리고 마음을 바꾸면 되니, 하나 되어 거듭나고 변화되어 부활되길 기도합니다.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