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명석 총재 설교 – 감동의 시대다. 기분 좋게 해 주는 시대다. 생각의 시대다. 이때 ‘자기 몸’을 가지고 책임을 해라. <틈>으로 ‘운명’이 좌우된다. / 잠언 1장 6절

정명석 총재 목사 수요 설교

할렐루야!
오늘 말씀은 기억하기 좋고, 사용하기 좋고, 행하기 좋은 말씀입니다.
<감동되고 흥분되고 기분이 좋을 때의 생각>과 <평소의 생각>은 다릅니다
<감동되고 흥분되고 기분 좋을 때> 해야 됩니다 그때는‘뇌, 마음, 생각, 몸도 날아다닐 때’다. 고로 그때 하면 잘해집니다. 생각났을 때 해야, 잊지 않습니다.
어떤 사람은 하루 종일 전능하신 하나님과 성령님과 성자를 잊고 삽니다. 그러나 ‘잊고 사는 자’만 손해입니다. 하나님과 성령님과 성자께서 <어느 날>에 ‘그동안 원하던 것’을 주실지 모릅니다.
잊지 않으려면, 항상 부르고 찾아야합니다. 매일 생각하고 대화하면 됩니다. 안 하면, 사망으로 떨어져 죽는다고 생각하면서 해야 합니다. 하나님과 성령님과 성자를 부르고 찾는 것을 작은 일로 생각하면 안됩니다. 소통하고 대화하는 것을 작은 일로 생각하지 말고 해보기 바랍니다 그로 인해 육, 혼, 영도 축복을 받습니다.
개미는 ‘사람들에게 밟혀 죽은 하찮은 벌레’를 보고, 목숨 걸고 땀 흘리며 자기 집으로 끌고 갑니다. 가다가 자기도 사람 발에 밟힐까 봐 가슴 졸이며 가기도 합니다. 개미 자신은 그 벌레를 스스로 잡지 못합니다. 사람이 밟아 놨기에 끌고 갑니다. 개미는 그것을 보고 “횡재했다.” 하며 끌고 갑니다.
삼위일체가 도와서 <영원한 횡재>를 하게 해 주었습니다. 그것을 확! 잡아서 끌고 가야 합니다. 개미가 스스로는 벌레를 못 잡지만 사람이 밟아 놓은 벌레는 끌고 갈 수 있듯이, 우리가 스스로는 얻지 못하는 것이지만 삼위일체와 주가 도와서 얻은 ‘영원한 횡재’를 어서 잡아서 끌고 가야 합니다. 우리의 것으로 삼아야 합니다.

감동의 시대입니다. 기분 좋게 해 주는 시대입니다. 생각의 시대입니다. 감동받았을 때, 기분 좋을 때, 생각났을 때, 이때 ‘자기 몸’을 가지고 책임을 하며 행해야 합니다!
<틈 시간에 한 일>이 <하루 종일 한 일>보다 많을 때도 있다. 이는 ‘제때’ 했기 때문입니다. 가령 ‘해가 뜨는 사진’을 찍는다 할 때, 순간 1~2분 만에 못 찍으면, 그날 하루 종일 시간이 있어도 ‘해가 뜨는 사진’은 못 찍는 것입니다. 이와 같이 <기회>는 ‘순간’일 때도 있습니다. 기회를 꼭 잡으려면 ‘비호(飛虎)’같이 빨라야 됩니다.
<틈 시간>에 행하느냐, 행하지 않느냐에 따라서 <운명>이 좋게, 혹은 나쁘게 좌우됩니다. 위급할 때, <좁고 좁은 문틈>으로 밖을 내다보고 도망쳐 살기도 합니다.  <모기>도 ‘틈’을 노린다. 그 ‘좁은 틈’을 타고 어느새 물어뜯고 갑니다. 그 ‘틈’으로 인해 ‘운명’이 좌우되기도 합니다. <전능자>도 ‘틈 시간’에 오셨다가 준비가 됐으면 만나고 가시고, 준비가 안 됐으면 순간 가십니다.

<틈>으로‘운명’이 좌우됩니다. 시간도 행위도 그러합니다.

 

<2015년 12월 23일 정명석 목사의 수요말씀 中>

You may also like

댓글 한 개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