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MS 정명석 총재 설교 / 수요설교

정명석 총재 목사 수요 설교

JMS 정명석 총재 2007년 4월 4일 / 수요 설교

 


 

금주는 ‘구하고 찾을 때 문이 열린다.’ ‘자식이 무엇을 구하면 더 좋은 것을 준다.’이런 말씀입니다.

 

구해서 얻은 것들이 있는데, 먼저는 그 나라와 그 의를 구해야 합니다. 하나님의 것을 먼저 구해야 합니다.

하나님이 우리를 통해서 해야 될 일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하나님의 것을 먼저 구하면 자기의 것도 틀림없이 빨리 주십니다.

하나님에 관한 일 먼저 구하는 것이 순서입니다. 하나님 마음에 맞는 것을 구해야 빨리 주십니다. 그리하면 모든 것을 더 해주시는 하나님이십니다.

 

주기도문에 예수님께서 기도를 가르쳐주었을 때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이름이 거룩히 여김을 받으시고” 이러면서 하늘의 상황들을 구하면서 죽 가다가

그 다음에야 우리에게 일용할 양식을 주시옵소서. 우리가 우리 죄를 용서해준 것 같이 하나님도 우리 죄를 용서해 달라고 그랬습니다.

예수님께서는 그 나라와 그 뜻이 이 땅에 이루어지게 해달라고 먼저 기도하고, 그 다음에 우리가 천국이 되게 해달라고 했습니다.

 

야고보서 4장 3절 ‘구하여도 받지 못함은 정욕으로 쓰려고 잘못 구함이니라’ 하나님께서 모든 것을 하라고 해놓고서 법칙에 어긋나지 않을 때만 주셨습니다.

 

육적인 세계를 구하는 것과 영적인 세계, 신앙적인 세계를 구하는 것이 있는데 하나님에 해당하는 것이 신앙적인 세계입니다.

하나님과 우리 사이가 가장 문제인데 그것 먼저 구해서 얻어야 합니다. 그래야 하나님이 해당하는 것이기 때문에 하나님도 같이 기뻐하고 즐거워하십니다.

 

모두 먼저 그 나라와 그 의를 구하고 그다음 우리가 원하는 것을 구하면 모든 것을 더해 주시는 하나님이심을 알길 기도합니다.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